배틀 트레잇
* 영체
나가쉬를 제외한, 아군 나이트헌트 유닛들은 세이브 굴림의 모든 보정치를 무시한다.
* 분산화 - 리액션: 상대방이 공격 능력의 대상을 선택했을 때 - 1CP
해당 공격의 대상이 된 아군 나이트헌트 유닛
해당 유닛은 이번 페이즈 동안 와드(5+)를 가진다.
* 공포의 물결 - 턴 당 한번(아미), 자신의 차지 페이즈
교전 도중인 아군 나이트헌트 유닛은 돌격 능력을 사용할 수 있다.
다만, 해당 돌격 능력의 돌격 굴림값이 3 이하라면, 이번 턴에 돌격하지 않은 것으로 취급한다.
이하 능력들은 죽음의 오라 키워드를 가진다.
* 비명 - 턴 당 한번(아미), 자신의 차지 페이즈
죽음의 오라 능력을 이번 턴에 사용하지 않았고, 이번 턴에 돌격한 아군 나이트헌트 유닛을 선택한 후, 1" 이내의 적 유닛을 하나 대상으로 지정한다.
다만, 해당 나이트헌트 유닛보다 모델 숫자가 적은 적 유닛만 대상으로 지정할 수 있다.
이번 턴 동안, 해당 적 유닛은 공격의 명중 굴림값에 -1
* 기절 - 턴 당 한번(아미), 자신의 차지 페이즈
죽음의 오라 능력을 이번 턴에 사용하지 않았고, 이번 턴에 돌격한 아군 나이트헌트 워머신/기병 유닛을 선택한 후, 1" 이내의 적 유닛을 하나 대상으로 지정한다.
이번 턴 동안, 해당 적 유닛은 세이브 굴림값에 -1
* 마비 - 턴 당 한번(아미), 자신의 차지 페이즈
죽음의 오라 능력을 이번 턴에 사용하지 않았고, 이번 턴에 돌격한 아군 나이트헌트 히어로 유닛을 선택한 후, 1" 이내의 적 유닛을 하나 대상으로 지정한다.
이번 턴 동안, 해당 유닛은 스트라이크-라스트
배틀 포메이션 - 죽음의 추적자
아군 나이트헌트 유닛들은 런, 리트릿 능력을 사용한 턴에도 돌격 능력을 사용할 수 있다.
추가로, 아군 나이트헌트 유닛들은 리트릿 능력을 사용할 때, 모탈 데미지를 받지 않는다.
나머지 배틀 포메이션은 순간이동/리저브를 제공하는 소실하는 망령, 영웅 저격&강화의 저주받은 이들의 사냥꾼, 블랙 코치 특화인 죽음의 행렬이 있다.
아르카나, 인카네이션
이 주문을 시전할 아군 나이트헌트 마법사를 하나 선택하고, 3 이상의 모델로 구성되었으며, 시전자 12" 이내에 완전히 들어간 시야에 보이는 아군 나이트헌트 유닛을 하나 선택한 뒤, 2D6으로 시전 굴림을 굴린다.
다음 내 턴이 시작할 때까지, 해당 유닛을 대상으로 하는 피해 굴림값에 -1
히어로 대상으로는 사용할 수 없고, 호스트/해로우 등 대상 범위에 아슬아슬한 유닛들이 있어 로스터 구성부터 고려하는게 좋으리라 생각된다.
비탄의 모타크는 기존의 커맨드 5+ 실패에서, 12" 이내의 적 유닛들은 점령 수치에 -3로 바뀌어 위력적으로 바뀜. 비탄에 잠긴은 기존 명중 디버프, 아군 버프에서 모든 종류의 명중, 피해, 세이브 굴림값 긍정 보정치 제거로 변경됨.
근접 화력에서 소폭 너프가 있었으나, 예측된 변경사안 중 하나였고, 전반적으로 능력의 안정성이 더욱 높아짐.
펠리퍼에 돌격시 데미지 증가가 붙어, 암울한 정의와 함께 조합하면 적 마법사, 사제 암살자로 활약할 수 있을 것임.
돌격하고 열심히 고춧가루 뿌리며 괴롭힌 다음, 전투에서 살아남으면 도망가버리는 얌체 플레이가 가능해짐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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